유지관리 전략
전략1) 24시간 365일 "Non-Stop Service" 지향
- 반복적인 단순 정기점검 방식을 탈피하고 계획되고 다양한 예방 점검 수행
- 장애 발생 시 신속한 접수와 조치를 위해 24x365 장애 지원 및 1년 1회 이상 장애 복구 모의 훈련 실시
철저한 예방점검 활동과 24시간 장애지원체계
- 유지보수 전문 사업 총괄 PM을 통한 책임 서비스
- PM-전담기술자-제조사-지역 협력사 상호 협업을 통한 유지보수 시너지 극대화
BUSINESS
휴일, 야간 장애 발생
재난 및 국가 비상사태
Phone, SMS, E-Mail 발송
총괄책임자(PM)
비상대응 팀
유지보수 팀
고객 담당자
1차 대응 전담팀
즉시 투입
1차대응 분석 및 처리
2차 대응 기술지원팀
즉시 투입
1차 대응 분석 및 처리
장애 경과보고
장애 완료보고
비상 대응 결과 보고
네트워크시스템의 안정적인 정보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통신장비 유지보수의 안정적인 수행에 있다고 판단하고 1일 24시간 365일 신속한 장애 대응 체계, 체계적인 예방점검 활동, 장애처리 모의훈련 등의 유지보수 활동으로 고가용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